작업 가이드
모든 작업은 하이아츠의 작업가이드에 준하여 작업하셔야 하며 만일 작업가이드를 준수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작업 의뢰시 반드시 다음의 내용을 숙지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
1. 가격
- 모든 작업은 입금/결제가 확인된 후에 진행됩니다.
- 주문하신 후 결제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, 7일이 지나면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
- 작업 진행 중에 주문을 취소하시는 경우에는 진행된 단계까지의 금액을 입금하신 금액에서 참가하여 환불 처리됩니다.
2. 견적과 상담
- 전화로 문의 및 상담하시는 경우 실제 작업시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특히 종이의 재질을 전화로 상담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이미지와 상이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정확한 상담을 위해서는 제품의 견본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3. 데이터의 접수
- 주문은 접수 마감시간전에 데이터의 업로드-입금-입금확인의 순으로 진행됩니다.
(데이터의 업로드만으로는 작업이 진행되지 않는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).
- 데이터 작업은 반드시 CMYK 모드로 작업해주셔야 합니다.
- 인쇄의뢰하실 작업물의 작업을 완료 하신 후 재단선과 작업선은 선색없음(0PT)으로 지정해주십시오. 또한 각각 그룹이 지정되어 있는지 확인해주십시오.
- 재단 작업 및 가공시 ±1~2mm 정도 오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만약 사방여백이 동일하게 작업해야하는 경우나 띠 등이 있는 경우에는 동일하게 재단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디자인 작업에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- 도무송, 봉투, 접지물, 문고리, 홀더 등 HI ARTS의 칼선을 사용하실 경우 디자인팀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
- 일반 전단지(합판 전단지)의 경우 데이터 수가 부족할 시 인쇄에 시간이 조금 더 걸리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- 데이터 누락 등으로 수정 작업이 발생하는 경우 추가의 디자인비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.
- 인쇄 작업은 공정 작업상 특성으로 인쇄가 지연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필요하신 작업은 충분한 시간을 두시고 작업을 진행해주시는 것이 출고 지연 등이나 작업의 미비, 오탈자를 예방하는 최선의 방법입니다.
4. 배송
- 제품의 출고 시 물건의 하자 검수 없이 배송됩니다.
(제품의 최종 확인은 시안확인에서 정확하게 검수해주시기 바랍니다).
- 후가공 등이 많을 경우에는 작업의 일정 등으로 인해 납기일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- 인쇄 공정상 예상 출고일보다 지연될 수 있으나 이로인한 제작비 환불, 신문삽지대금, 배송비, 손해배상 등의 책임은 지지 않습니다.
- 택배 서비스에 관해 문제가 발생할 경우 하이아츠, 소비자, 운송회사 등의 과실을 각각 판단하여 처리됩니다.
5. 재작업
- 재작업에 관한 기준일은 인쇄물을 받으신 후 7일이내에만 가능합니다.
- 데이터 오류로 인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.
- 본사의 과실로 인정되는 경우 재작업은 가능하나 환불이나 납기 지연등에 따른 손해배상은 하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.
- 인쇄 작업의 특성상 명함 ±1mm, 스티커 ±2mm, 전단지 ±1~2mm 정도의 오차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로인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.
- 또한 카드명함, 투명명함, 봉투는 후가공 공정에서 ±1~2mm 정도의 틀어짐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 이로 인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.
- 박, 형압, 접지 등의 후가공 위치는 1mm 정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으며 이로인한 재작업은 불가합니다.
- 재작업시 데이터의 수정을 원하시면 고객님께서 재작업비의 50%를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동일 데이터로 재작업을 진행하는 경우에도 색상의 차이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.
6. 기타
- 명함, 일반 전단지, 스티커, 봉투, 초대장 등의 경우, 인쇄 제작 공정상 5%~10% 내외의 수량 부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용지 재질, 접수량의 차이로 인해 출고 기간이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.
- 업로드해주신 접수 데이터는 서버에서 일정기간(약 1개월)이 지나면 자동으로 삭제됩니다.